Review [Yahoo UK] 2015년 토트넘이 손흥민 대신 영입할 뻔한 7인

본문

IMG_3269.jpeg [Yahoo UK] 2015년 토트넘이 손흥민 대신 영입할 뻔한 7인
https://uk.sports.yahoo.com/news/son-heung-min-revisiting-7-080140748.html

2015년 8월 바이엘 레버쿠젠 에서 이적한 이후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꽤 이름을 알렸지만 당시 그들은 몇 가지 다른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2015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을 돌아보았고 한국 국가대표와 계약을 맺기 전에 그들이 목표로 삼았던 7명의 선수를 소개합니다.



1. 사디오 마네

마네는 사우스햄튼에서 멋진 데뷔 시즌을 보낸 후 수요가 많은 선수였으며 , 토트넘은 이 포워드를 북런던으로 데려오고 싶어했습니다.

2017년 타임즈는 마네가 토트넘 합류에 너무 가까워져 사우스 코스트 쪽에서 이적을 논의하기 위해 홋스퍼 웨이를 방문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포체티노는 레비가 마네의 급여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득하지 못했습니다. 마네는 궁극적으로 £34m에 리버풀로 이적했고 프리미어리그 역사상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2. 사이도 베라히뇨

베라히노는 2014-15 시즌에 겨우 21세의 나이로 20골을 넣은 뒤 포체티노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웨스트 브롬이 토트넘의 여러 제의에 화가 나서 거절한 후, 다시는 배기스 회장 제레미 피어스 밑에서 뛰지 않겠다고 트윗했습니다.

그의 커리어는 눈부시게 급락했고 베라히노는 현재 키프로스의 AEL 리마솔에서 뛰고 있습니다.



3. 앙토니 마샬

2015년으로 돌아가서 토트넘은 마샬을 프리미어 리그로 데려오기 위해 필사적이었습니다.

영국과 프랑스 주변의 수많은 클럽에서 흥미진진한 10대 소년이 여름에 포체티노가 가장 먼저 선택한 목표 중 하나라고 보고되었습니다.

토트넘이 '차세대 티에리 앙리'에 대해 £18m의 이적료에 동의했다는 보도도 있었지만 거래는 성사되지 않았고 마샬은 거의 두 배의 가격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로 이적했습니다 .


4. 안드리 야르몰렌코

2010년대 중반에 적절한 이적 시장의 스테이플이었던 야르몰렌코는 토트넘이 그들의 역사를 통해 재미로 얻은 윙어였습니다.

2014-15 유로파리그에서 가장 많은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디나모 키이우에서 이름을 알린 후, 우크라이나 국가대표인 그는 토트넘으로부터 £10.6m 비드의 대상이 되었고 화이트 하트 레인으로의 이적에 대한 협상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적은 무산되었고 Yarmolenko는 우크라이나로 이사하기 전에 2년 더 우크라이나에 머물렀습니다.보루시아 도르트문트.


5. 요십 일리치치

베라히뇨 영입에 실패한 후, 토트넘은 일리치치 영입을 위해 늦은 870만 파운드를 제시했습니다.

나중에 2020년대 초에 아탈란타의 챔피언스리그 시즌을 주도할 슬로베니아 국가대표는 피오렌티나가 레비의 요청을 거부하면서 프리미어 리그 기회를 거부당했습니다.


6. 호세 칼레혼

나폴리에서 훌륭한 모습을 보여준 후, 칼레혼은 두 팀의 레이더에 잡혔습니다. 첼시그리고 2015년 여름 토트넘.

그러나 토트넘은 스페인 국가대표에 대한 비드를 제출하겠다는 약속을 이행하지 않았고 그는 2020년까지 나폴리에 머물렀다.

349경기 82골을 넣은 후, 칼레혼은 피오렌티나로 이적했습니다. 이제 36세인 그는 세군다 의상 그라나다와 함께 스페인으로 돌아왔습니다.


7. 호니 로페즈

이 포르투갈 윙어는 높은 평가를 받았고 더 큰 일에 대한 팁을 받았고 토트넘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지만 그해 여름 £9m의 거래로 그를 낚아채게 된 것은 모나코였습니다.

느린 출발과 릴 로의 또 다른 임대 이후, 로페스는 자신의 발걸음을 찾았고 2019년 세비야로 이적할 때까지 모나코에 남아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페인으로 이적한 이후 세 차례에 걸쳐 임대를 가게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2018년 이후로 포르투갈 대표로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무료채팅 - 무료채팅

채팅사이트 - 채팅사이트

랜덤채팅 - 랜덤채팅

만남사이트 - 만남사이트

헌팅 - 헌팅

무료채팅어플 - 무료채팅어플

소개팅어플순위 - 소개팅어플순위

소개팅어플추천 - 소개팅어플추천

최저가쇼핑 - 최저가쇼핑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종근당 아이커 가격 - 종근당 아이커 가격

디제로킹 - 디제로킹

편관보 - 편관보

여궁 - 여궁

핫딜쇼핑 - 핫딜쇼핑

채팅사이트 - 채팅사이트